본문 바로가기

My Life

일본 컵라멘 세이멘의 호우준코쿠간장 맛 드셔보셨나요?

최근 일본에 가면서 세이멘 컵라멘이 그렇게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라멘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한국에 돌아올 때 하나 사왔습니다ㅎㅎ

 

3가지 종류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, 이 맛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호우준코쿠쇼유(간장) 맛을 골라왔습니다.

사이즈는 우리나라 왕뚜껑같이 생겼구요, 가격은 확실히 다른 라멘에 비해서는 비쌌던 것 같아요.

 

일단 뚜껑을 열면 이렇게 소스와 그 뭐라고 하죠? 야채들? 그리고 고기가 나옵니다ㅋㅋ

사진상으론 다 겹쳐져 있어서 구분이 안가시겠지만, 소스 한 봉지, 야채와 고기, 그리고 일본 라멘에 빠질 수 없는 김! 이렇게 3봉지가 들어있어요.

일단 다 빼주시구요, 고기와 야채가 들어있는 봉지만 면 위에 붓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줍니다.

이렇게요!

일단 여기까지는 다른 라면과 다를게 없어보여요!

하.지.만!

 

뚜껑을 덮고 면이 익을동안 뚜껑 위에 위의 사진과 같이 소스를 얹어줍니다!

정확히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, 옆면에 그렇게 하라고 써 있었어요..👉🏻👈🏻

그렇게 5분을 기다린 후에는 소스를 넣고, 면을 잘 저어줍니다.

그리고 사진과 같이 귀퉁이에 김을 꽂아주면 라멘 완성!

이제 맛있게 시식해주면 됩니다ㅎㅎ

전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ㅎㅎ 하지만, 기름진 거, 짠 거, 잘 못드시는 분들은 일본 라멘과 맛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

일본은 컵라멘도 만들어 놓고 보면 끓이는 라면하고 비슷하게 만들어져서 조큼 비싸긴 해도 먹을만 한 거 같아요!

(아, 물론 안그런 컵라멘도 있지만요~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