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y Life

갤럭시 버즈 개봉기!


안녕하세요~!

최근에 갤럭시 S10이 나오면서 함께 출시된 무선 이어폰이 있죠~?

이전에 갤럭시S10을 사전예약하면 무료로 제공해주던 갤럭시 버즈입니다



이번에 갤럭시 버즈가 생겨서 사용을 좀 해봤는데요,

먼저 버즈의 디자인을 포스팅한 후 다음엔 사용기를 올려볼까해요


선명한 음질에 6시간 사용, 편리한 무선충전이라는데 이건 사용해봐야 알 것 같네요

원래 에어팟 사용자라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요ㅎㅎ


박스의 뒷면에는 구성품과 여러 정보가 적혀 있네요~

위 아래에 있는 씰과 테이프를 칼로 긁어주면 쉽게 열려요


열면 박스 뚜껑의 안쪽 면(왼쪽)엔 설명서가 들어있구요,

박스 내부엔 갤럭시 버즈 본체와 작은 상자가 또 들어있어요


작은 상자를 열어보시면 아래와 같이 갤럭시 버즈의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.

왼쪽에 있는 건 버즈에 갈아끼워서 사용하는 것 같구요,

오른쪽의 선은 USB C타입의 충전 케이블입니다.

어댑터는 없는 게 에어팟과 같네요


드디어 갤럭시 버즈의 모습입니다!!

사진 상에는 흐릿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2016년에 삼성이 AKG를 인수했는데

버즈의 본체에 Sound by AKG라고 명시를 해놓았네요

케이스 사이즈는 전작인 기어 아이콘에 비해서 좀 더 얇아진 느낌이에요.


버즈를 열어봤습니다.

겉은 하얀데 속은 연한 하늘색의 느낌이에요

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감이라 너무 맘에 듭니다ㅎㅎ


귀에 끼우는 부분도 케이스처럼 전작에 비해 좀 더 작아졌습니다.

사진에 (조금 지저분해보이지만,,) 번호를 매겼는데요

1번 부분은 터치패드입니다.

귀에 끼우고 터치를 하면 음악재생, 전화연결 등의 기능이 있어요

2번은 마이크구요, 3번은 센서인 것 같아요

3번 옆의 점 두개는 본체에 끼웠을 때 연결되는 단자입니다.


갤럭시 버즈 박스개봉은 여기까지입니다.

다음엔 사용 후기를 올려볼게요~

봐주셔서 감사합니다~!